부대찌개


#. 지금이야 편식을 잘 안하지만 어렸을땐 고기/소세지/햄 없으면 밥을 안먹었었다.
오히려 편식할 그때보다 지금 살이 더 찌는거 보면 편식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지도 몰라(응?)

어렸을때 그 좋아하는 소세지/햄이 가득한 부대찌개는 환상적이었지

근데 집에서는 해먹어도 그 맛이 안났었다. 역시 가게에서는 하는건 뭔가 다르구나 싶었는데
우연히 필요없는걸 싸게 사는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었다.

그 키치한 양키맛이 나게하는 그 재료!

역시 음식이란 좋은 재료에서 그 맛이 우러나오는 법이다.

그 재료가 무엇인지 알았다 그야말로 key!

콘킹이란 브랜드에서 나오는 고염 소세지와
튤립 노란색 스팸이 그 재료였다.

나머지는 그저 거들뿐..

그래서 그 재료를 구해다가 만들어봤는데

하하하
마늘국이 되버렸다.. 나의 지대한 마늘사랑이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그렇게 마늘이 들어가도 소세지 맛은 업소의 그 맛이었다
아 이맛이구나. 싶었다

아무튼 꽤 맛있다 이거.. 나머지 재료들도 얼려놨다가 종종해먹어야지 싶다

살은 대박 찌겠군..


'일상의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야근  (0) 2013.03.27
일상  (0) 2013.03.27
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, 지금 시작하는 인문학  (0) 2013.03.19
이사-  (0) 2012.12.04
,